[칼럼] 푸드 매직, 이것에 주의하라!

푸드매직 실천서로 출간한, 마녀들의 행복식탁.

뛰어난 장점과 매력적인 주제를 다룬 도서입니다. 그러나 에디터로써, 편집하며 그러한 매력을 제대로 살리지 못해 아쉬움이 남습니다. <마녀들의 행복식탁>은 현재 리뉴얼 준비 중. 더 매력적인 책으로 새롭게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가 생각하는, 이 책의  요점을 자랑삼아 끄적여 봤습니다.


* 목적을 잊지 말 것!

특정 목적을 위해 음식을 준비할 때, 목적을 기억하며 정성을 다해 요리하라. 만들고 있는 요리에 원하는 에너지가 들어있음을 기억하라.

* 항상 시계방향으로 저을 것!

이것은 태양의 움직임과 조화를 이루기 위함이다. 태양의 에너지가 생명, 건강,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 목적에 맞는 상징에 맞춰 재료를 자를 것!

우선 이루고자 하는 목적에 맞는 상징을 찾아야 한다. 각 상징 형태에 따라 재료를 자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하트, 오각별, 원 등이 동원된다.

* 상황에 따라 소원을 충전할 타이밍을 조절할 것!

다른 사람과 함께 먹을 음식을 조리한다면, 음식 전체에 에너지를 불어넣지 마라! 일단 평소처럼 음식을 준비한 후, 먹기 직전에 자신이 먹을 분량에만 시각화를 하며 소원을 충전하면 된다.

* 요리에 사랑을 불어넣을 것!

사랑을 가득 담아 요리하라.

 <소원을 이뤄주는, 마녀들의 행복식탁>



– 까페 아르고나우트에서, S.S. 칼럼 발췌 (정은주, 좋은글방 대표)

본 칼럼은 네이버 까페 ‘아르고나우트’에서 연재된 칼럼으로써, 오컬트를 공부하고 수행하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것입니다. 게시된 글을 퍼갈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원문을 그대로 또는 수정 및 가감하여 강의 및 저작에 이용하는 경우 법적으로 대응할 수 있음을 분명히 밝힙니다.